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 출시 시간:2024-03-28 20:06:43
  • 핵심어:

  • 페이지 뷰:440
  • 빠른 설명:

    케 세 스 로 튼,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강철 설비 등이 소음원이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분석할 것입니다: .등차교

기사 내용

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강철 설비 등이 소음원이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분석할 것입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유압등차교의 소음을 들은 후,케 세 스 로 튼등차교 제조, 우선 유압펌프장, 모터, 밸브와 고정장치에 문제가 있는지 그 진동으로 인한 소음이 있는지 검사한다.

의 연결입니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에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케 세 스 로 튼만약 여러분이 장기간 고정된 등차교를 정비하지 않는다면 그것에 대한 위해는 매우 크다. 일반적으로 그것이 사용하는 과정에서 잘 운행되고 일부 고장이 발생하기 쉽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여러분이 요구에 따라 그것을 보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해야만 그것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더 좋은 사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 자 르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실 많은 경우에 승차교가 한동안 운행된후 엄중한 전기기계가 쉽게 나타날수 있는 상황을 발견할수 있다. 이때 여러분들도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어떻게 효과적이어야 하는지를 꼭 알고싶을것이다.사실 다음 글의 소개를 보고 나서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되었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개발 에 정진 하 다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탁월 한 서비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사회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탑승교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건축이든 토목공사든 사람들의 일상생활이든 그들은 모두 유압등차교와 밀접하여 갈라놓을수 없다.많은 기업들이 이 상업 기회를 이용하여 공장 건설에 투자하였다.등차교 공장은 따라서 우후죽순처럼 각 큰 공업도시에 세워졌지만, 중기계 업계는 여전히 매우 핫하여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측면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으로서 어떻게 좋은 유압 등차교를 선택할 것인가는 이미 오늘날의 중요한 과제가 되었다.다음은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맹목적으로 하지 마세요.회사의 규모와 규모를 결정하기 위해 충분한 시장 연구와 현장 검사를 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시장에서 많은 소규모 회사들이 이익을 얻기 위해 노동력과 자재를 줄여 중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렸다. 비록 그들은 싸게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우 높은 위험 요소를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구매자로서 사람들은 약간의 가격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불러일으켜서는 안된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케 세 스 로 튼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케 세 스 로 튼컨테이너용 등차교,케 세 스 로 튼유압식 등차교,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케세스로튼기타 제품 정보
  • 명산유압 이동 등차교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명산유압 이동 등차교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 비 하 투 프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 방법

    비 하 투 프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 방법

  • 오 르 부 르 크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오 르 부 르 크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억새.전동 6미터 승강기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억새.전동 6미터 승강기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 푸 와 비소형 승강기유지보수 분석

    푸 와 비소형 승강기유지보수 분석

  • 그 레 노 블유압 레일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그 레 노 블유압 레일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 부흥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부흥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정보는 당사의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케 세 스 로 튼이동 유압 등차교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